홍보/보도자료

Press Release

홍보/보도자료

김춘진 전북도지사 후보 "종합경기장을 전북 실리콘밸리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가희 작성일18-05-13 07:45 조회6회 댓글0건

본문



김춘진 전북도지사 예비후보 공약 발표
김춘진 전북도지사 예비후보 공약 발표(전주=연합뉴스) 정경재 기자 = 김춘진 더불어민주당 전북도지사 예비후보가 2일 전북도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공약을 발표하고 있다. 2018.4.2
jaya@yna.co.kr


(전주=연합뉴스) 정경재 기자 = 김춘진(더불어민주당) 전북도지사 예비후보는 15일 "도지사가 되면 전주 종합경기장을 '전북형 실리콘밸리'로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이날 전북도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전주 종합경기장은 1963년 도민 성금으로 조성됐다"며 "이런 역사적 공간은 특정 재벌의 이익이 아니라 도민 편익을 위해 개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당선 즉시 '종합경기장 개발위원회'와 전담팀을 구성해 도민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겠다"며 "일자리와 성장 동력을 확충할 전북형 실리콘밸리와 같은 청사진을 만들어 전주시와 함께 개발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이와 함께 "민선 6기 전북도는 관광객 1억 명과 소득 2배, 인구 3백만 등 '123 공약'을 내세웠지만, 이 중 하나도 성공하지 못했다"며 공약 실패에 대한 송하진 전북지사의 사과를 요구했다.


jaya@yna.co.kr

잠실건마

614497
요즘 핫한곳은 잠실오피, 잠실유흥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세요 잠실에서 휴식 에 대한민국 상위 1% 미녀들 정보가 다 모여 있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